아이티랩 - IT 뉴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애드리치,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애드리치,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벤처/스타트업  #애드리치가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K푸드쇼 '#국물의 나라'와 '#오뛰르' #주방세제로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하며,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The po..
벤처스퀘어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흑자 소식 전해온 스타트업의 공통점 세 가지 흑자 소식 전해온 스타트업의 공통점 세 가지
IT일반  최근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스타트업계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성장’에서 ‘이익’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투자가 활발하게 이뤄질 당시는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고 시장을 장악하는 것이 마치 공식처럼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하락 시장일수록 글로벌 스탠다드에 발맞춰야 하는 이유.. 컬리 초기 투자자 박희덕 대표 인터뷰 하락 시장일수록 글로벌 스탠다드에 발맞춰야 하는 이유.. 컬리 초기 투자
IT일반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는 컬리의 초기 투자사입니다.   [note] 전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note]   2016년, 처음 컬리와 연을 맺었고요.   시리즈D 라운드까지 4차례 후속 투자를 이..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브랜디, 쇼핑몰 거래액 최대 30배 증가..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상승” 브랜디, 쇼핑몰 거래액 최대 30배 증가..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벤처/스타트업  #패션쇼핑앱 #브랜디 가 #응답하라브랜디기획전 에 참여한 쇼핑몰의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상승했다고 밝혔다. The post 브랜디, 쇼핑몰 거래액 최대 30배 증가.. “전월 동기 ..
벤처스퀘어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월급쟁이부자들이 콘텐츠 커뮤니티로 매출 200% 성장시킨 방법 월급쟁이부자들이 콘텐츠 커뮤니티로 매출 200% 성장시킨 방법
IT일반    *이 글은 외부 협찬을 받은 스폰서십 콘텐츠입니다.    온라인 교육 시장 침체기   팬데믹이 지나간 후로 성인 교육 시장은  큰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일반 직장인도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스타일디택트, 남성 쇼핑앱 ‘하이버’와 업무협약 체결 스타일디택트, 남성 쇼핑앱 ‘하이버’와 업무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헬스라이프스타일전문커머스 #MCN #스타일디택트 와 #남성쇼핑앱 #하이버 가 #헬스, #스포츠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스타일디택트, 남성 쇼핑앱 ‘..
벤처스퀘어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 전환...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 전환..."수익성 개선 성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패션 앱 브랜디·하이버·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디가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 첫 흑자 전환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디는 6월에 상반기 첫 흑자전환을 기록하며 수익성 개선에..
ZDNet Korea
패션 커머스 빌더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전환 패션 커머스 빌더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전환
벤처/스타트업  #브랜디, #하이버, #서울스토어 등을 운영하는 #패션커머스빌더 #㈜브랜디 가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 첫 #흑자 전환을 기록했다. The post 패션 커머스 빌더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전..
벤처스퀘어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브랜디, 산업통상자원부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기업’ 선정 브랜디, 산업통상자원부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기업’ 선정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사업인 ‘#2023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사업 기업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브랜디, 산업통상자원부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기업’ 선정 appeared f..
벤처스퀘어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아웃스탠딩
벤처기업협회, ‘2022년 우수벤처기업’ 67개사 선정 벤처기업협회, ‘2022년 우수벤처기업’ 67개사 선정
벤처/스타트업  벤처기업협회(회장 강삼권)는 28일 비상장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총 6개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와 혁신성을 갖춘 67개(부문 중복수상 포함 95개사)벤처기업을 ‘2022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최종 선정하..
벤처스퀘어
요즘 MZ세대 남성, 하이버에 모인다 요즘 MZ세대 남성, 하이버에 모인다
IT일반  – 꾸밀줄 아는 MZ세대 남성, 맨즈뷰티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소비 반영– 스킨케어는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선호 국내 1등 남자쇼핑앱 하이버는 ..
DIGITAL iNSIGHT
브랜디, SBA 손잡고 중소상공인 판매지원 나서 브랜디, SBA 손잡고 중소상공인 판매지원 나서
IT일반  브랜디는 26일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 판매자 육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온라인 플랫폼 연계 서울 패션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에 브랜..
IT조선 : 전체기사
서울산업진흥원-브랜디 업무협약 체결 서울산업진흥원-브랜디 업무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서울형 뷰티산업의 한 축인 서울 패션산업 육성을 위해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
벤처스퀘어
브랜디드 콘텐츠에 주목한 틱톡, 새로운 광고 솔루션 론칭 브랜디드 콘텐츠에 주목한 틱톡, 새로운 광고 솔루션 론칭
IT일반  -브랜드 공식 광고로 지정되는 크리에이터 영상은 노출 증대 리워드 제공-일정 조건 충족하는 틱톡 크리에이터 누구나 참여 가능-한국 포함 10여개 국가에서 베타 테스트 거쳐 올해 말 적용 국가 확대 ..
DIGITAL iNSIGHT
온라인 쇼핑에 리뷰 확인은 필수! 여기서 한 번에 확인해요 온라인 쇼핑에 리뷰 확인은 필수! 여기서 한 번에 확인해요
IT일반  – 브랜디·하이버·플레어 간 상호 리뷰 연동– 쇼핑 채널 상관없이 양질의 리뷰 확인으로 더 편리해진 쇼핑– 제휴 기념 고객사 대상 다양한 서비스 무료 제공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
DIGITAL iNSIGHT
크리마, 브랜디와 리뷰 연동···”한 곳에서 모든 리뷰 확인” 크리마, 브랜디와 리뷰 연동···”한 곳에서 모든 리뷰 확인”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커머스 플랫폼 빌더 (주)브랜디와 리뷰 연동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 쇼핑앱 ‘브랜디’, 남자 쇼핑..
벤처스퀘어
브랜디, 일본에 첫 팝업 스토어 열어 브랜디, 일본에 첫 팝업 스토어 열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여성 패션쇼핑앱 브랜디가 일본 도쿄 번화가 시부야 ‘마루이 모디(MODI)’ 쇼핑몰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일본 내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패..
ZDNet Korea
패션 앱, '3050 여성' 사로잡기 분주 패션 앱, '3050 여성' 사로잡기 분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3050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하면서,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브랜디는 최근 30대 여성 전용 쇼핑 앱 '플레어..
ZDNet Korea
브랜디, 서울스토어 인수 완료 브랜디, 서울스토어 인수 완료
IT일반  브랜디는 9일 패션플랫폼 ‘서울스토어’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유닛이 2015년 선보인 서울스토어는 270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를 제공하는 브랜드 패션플랫폼이다. 회원수는 350만명, 누적..
IT조선 : 전체기사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앱 '플레어' 출시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앱 '플레어'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가 지난 1일 30대 여성을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플레어는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
ZDNet Korea
브랜디, 30대 여성에 초점맞춘 패션쇼핑앱 선봬 브랜디, 30대 여성에 초점맞춘 패션쇼핑앱 선봬
IT일반  패션기업 브랜디는 4일 30대 여성에 초점을 맞춘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플레어는 30대가 즐겨찾는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여성복 브랜드, 트렌드 상품을 포함한 종합 패션..
IT조선 : 전체기사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 런칭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 런칭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는 30대를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지난 1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플레어(PLARE)는 오직 30대 여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션한 ..
벤처스퀘어
29CM가 유튜브에 브랜드 소개 영상을 올렸더니, 매출이 411% 뛰었습니다 29CM가 유튜브에 브랜드 소개 영상을 올렸더니, 매출이 411% 뛰었습
IT일반  ‘브랜드코멘터리’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3분 정도의 영상에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주는 콘셉트인데요.     개설한지 얼마 안되는 ..
아웃스탠딩
브랜디, 자립 청소년 대상 의류 기부 ‘드림 캠페인’ 진행 브랜디, 자립 청소년 대상 의류 기부 ‘드림 캠페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가 자립 청소년들에게 의류를 지원하는 ‘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디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립청소년생활관 청소년들에..
ZDNet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