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애드리치,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벤처/스타트업 #애드리치가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K푸드쇼 '#국물의 나라'와 '#오뛰르' #주방세제로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하며,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The po.. |
벤처스퀘어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흑자 소식 전해온 스타트업의 공통점 세 가지
IT일반 최근 시장이 얼어붙으면서 스타트업계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성장’에서 ‘이익’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투자가 활발하게 이뤄질 당시는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고 시장을 장악하는 것이 마치 공식처럼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하락 시장일수록 글로벌 스탠다드에 발맞춰야 하는 이유.. 컬리 초기 투자
IT일반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는 컬리의 초기 투자사입니다. [note] 전 세마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note] 2016년, 처음 컬리와 연을 맺었고요. 시리즈D 라운드까지 4차례 후속 투자를 이..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쇼핑몰 거래액 최대 30배 증가..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벤처/스타트업 #패션쇼핑앱 #브랜디 가 #응답하라브랜디기획전 에 참여한 쇼핑몰의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상승했다고 밝혔다. The post 브랜디, 쇼핑몰 거래액 최대 30배 증가.. “전월 동기 .. |
벤처스퀘어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월급쟁이부자들이 콘텐츠 커뮤니티로 매출 200% 성장시킨 방법
IT일반 *이 글은 외부 협찬을 받은 스폰서십 콘텐츠입니다. 온라인 교육 시장 침체기 팬데믹이 지나간 후로 성인 교육 시장은 큰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일반 직장인도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스타일디택트, 남성 쇼핑앱 ‘하이버’와 업무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헬스라이프스타일전문커머스 #MCN #스타일디택트 와 #남성쇼핑앱 #하이버 가 #헬스, #스포츠 카테고리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스타일디택트, 남성 쇼핑앱 ‘.. |
벤처스퀘어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 전환..."수익성 개선 성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패션 앱 브랜디·하이버·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디가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 첫 흑자 전환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디는 6월에 상반기 첫 흑자전환을 기록하며 수익성 개선에.. |
ZDNet Korea | |
패션 커머스 빌더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전환
벤처/스타트업 #브랜디, #하이버, #서울스토어 등을 운영하는 #패션커머스빌더 #㈜브랜디 가 지난 해에 이어 올 상반기 첫 #흑자 전환을 기록했다. The post 패션 커머스 빌더 ‘브랜디’, 상반기 첫 흑자전.. |
벤처스퀘어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산업통상자원부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기업’ 선정
벤처/스타트업 #브랜디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사업인 ‘#2023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사업 기업에 최종 선정됐다. The post 브랜디, 산업통상자원부 ‘월드클래스플러스 지원기업’ 선정 appeared f.. |
벤처스퀘어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아웃스탠딩 스폰서십 포스팅을 출시합니다
IT일반 안녕하세요. 아웃스탠딩입니다. 얼마 전 저희가 신규 수익모델로서 브랜디드 콘텐츠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독자님들께 공유드렸는데요. 내부적으로 논의를 한 끝에 마침내 관련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 |
아웃스탠딩 | |
벤처기업협회, ‘2022년 우수벤처기업’ 67개사 선정
벤처/스타트업 벤처기업협회(회장 강삼권)는 28일 비상장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총 6개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와 혁신성을 갖춘 67개(부문 중복수상 포함 95개사)벤처기업을 ‘2022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최종 선정하.. |
벤처스퀘어 | |
요즘 MZ세대 남성, 하이버에 모인다
IT일반 – 꾸밀줄 아는 MZ세대 남성, 맨즈뷰티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소비 반영– 스킨케어는 올인원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 선호 국내 1등 남자쇼핑앱 하이버는 .. |
DIGITAL iNSIGHT | |
브랜디, SBA 손잡고 중소상공인 판매지원 나서
IT일반 브랜디는 26일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 판매자 육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진행하는 ‘온라인 플랫폼 연계 서울 패션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에 브랜.. |
IT조선 : 전체기사 | |
서울산업진흥원-브랜디 업무협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서울형 뷰티산업의 한 축인 서울 패션산업 육성을 위해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운영하는 주.. |
벤처스퀘어 | |
브랜디드 콘텐츠에 주목한 틱톡, 새로운 광고 솔루션 론칭
IT일반 -브랜드 공식 광고로 지정되는 크리에이터 영상은 노출 증대 리워드 제공-일정 조건 충족하는 틱톡 크리에이터 누구나 참여 가능-한국 포함 10여개 국가에서 베타 테스트 거쳐 올해 말 적용 국가 확대 .. |
DIGITAL iNSIGHT | |
온라인 쇼핑에 리뷰 확인은 필수! 여기서 한 번에 확인해요
IT일반 – 브랜디·하이버·플레어 간 상호 리뷰 연동– 쇼핑 채널 상관없이 양질의 리뷰 확인으로 더 편리해진 쇼핑– 제휴 기념 고객사 대상 다양한 서비스 무료 제공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 |
DIGITAL iNSIGHT | |
크리마, 브랜디와 리뷰 연동···”한 곳에서 모든 리뷰 확인”
벤처/스타트업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커머스 플랫폼 빌더 (주)브랜디와 리뷰 연동 제휴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패션 쇼핑앱 ‘브랜디’, 남자 쇼핑.. |
벤처스퀘어 | |
브랜디, 일본에 첫 팝업 스토어 열어
IT일반 [지디넷코리아]여성 패션쇼핑앱 브랜디가 일본 도쿄 번화가 시부야 ‘마루이 모디(MODI)’ 쇼핑몰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일본 내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K패.. |
ZDNet Korea | |
패션 앱, '3050 여성' 사로잡기 분주
IT일반 [지디넷코리아]온라인 패션 플랫폼이 3050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하면서,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브랜디는 최근 30대 여성 전용 쇼핑 앱 '플레어.. |
ZDNet Korea | |
브랜디, 서울스토어 인수 완료
IT일반 브랜디는 9일 패션플랫폼 ‘서울스토어’ 인수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유닛이 2015년 선보인 서울스토어는 2700개 이상의 패션 브랜드를 제공하는 브랜드 패션플랫폼이다. 회원수는 350만명, 누적.. |
IT조선 : 전체기사 | |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앱 '플레어' 출시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가 지난 1일 30대 여성을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플레어는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 |
ZDNet Korea | |
브랜디, 30대 여성에 초점맞춘 패션쇼핑앱 선봬
IT일반 패션기업 브랜디는 4일 30대 여성에 초점을 맞춘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론칭했다고 밝혔다.플레어는 30대가 즐겨찾는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여성복 브랜드, 트렌드 상품을 포함한 종합 패션.. |
IT조선 : 전체기사 | |
브랜디, 30대 여성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 런칭
벤처/스타트업 커머스 플랫폼 빌더 ㈜브랜디(대표이사 서정민)는 30대를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지난 1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플레어(PLARE)는 오직 30대 여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션한 .. |
벤처스퀘어 | |
29CM가 유튜브에 브랜드 소개 영상을 올렸더니, 매출이 411% 뛰었습
IT일반 ‘브랜드코멘터리’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3분 정도의 영상에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주는 콘셉트인데요. 개설한지 얼마 안되는 .. |
아웃스탠딩 | |
브랜디, 자립 청소년 대상 의류 기부 ‘드림 캠페인’ 진행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브랜디가 자립 청소년들에게 의류를 지원하는 ‘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디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립청소년생활관 청소년들에.. |
ZDNet Korea |